본문 바로가기

먹을거리

[홍콩 맛집] 홍콩 조던, M+ 부근에서 추천할만한 맛집 딤딤섬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. 오늘은 홍콩에서 대표적인 요리인 딤섬과 창펀을 맛있지만

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식당 딤딤섬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. 

제가 방문한 지점은 조던 부근 지점이었습니다. 이 쪽이 관광하다 들리기 좋더라고요!

 


 

위치 

 

홍콩 M+(엠플러스) 부근과 조던역 중간쯤 위치해 있는데

위치가 살짝 애매해서, 대부분 대중교통보단 도보로 다니는 편입니다.

제 생각엔 홍콩을 관광하러 오고, 주변에 구경거리도 워낙 많기 때문에 

날씨만 좋다면 도보로 이동하는 건 딱히 문제가 되진 않는 것 같습니다. 저 또한 엠플러스에서 도보로 이동했습니다.

 

공유링크 : https://maps.app.goo.gl/DpVxG2vGUs1uwFSz8

 

 

 

육교에서 바라본 뷰인데 해당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.

홍콩은 어느 아파트를 보든 그 감성이 있는 거 같아요. 점심 식사를 하러 방문했지만 구경도 하게 되네요!

 


 

매장

 
 

 

 

 

 

저희 일행은 나름 점심시간을 피해서 2~3시쯤 방문했는데도 웨이팅이 있었습니다.

2~3인 기준 6팀이나 있었어요..! 역시, 맛집은 시간에 상관없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.

 

저희 일행은 도착하자마자 웨이팅 관리하시는 간단한 바디랭귀지와

영어로 번호표를 받고 대기를 하게 되었는데요. 매장에 자리가 날 때마다 직원분이 번호를 불러주십니다. 

 

만약, 직원분이 부르시는 숫자를 알아듣기 힘들다면 번호표를 보여드리면서 소통하면 나름 편합니다.

저의 경우는 제 순서를 지나친 게 아닐지 계속 신경이 쓰이더라고요~

참고로,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부분 중국인, 한국인들 위주더라고요.

 

대기 시간은 30분쯤? 밖에서 기다리니 저희 순서가 왔는데요. 

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중국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매장이라 그런 지 인기가 많네요.

 

 

 
 
 

 

 

실내는 넓진 않지만 꽤 많은 인원이 수용되고, 회전율이 꽤 빠른 편입니다.

가족 단위 팀을 제외하고는 1시간 이내 식사를 마무리하시는 것 같았어요!

저는 2명이라서 2인 테이블에 앉았는데, 이 쪽 테이블은 거의 한국인 관광객이었습니다. 

홍콩여행 와서 오랜만에 한국말을 들었었네요~

 

 음식

 
대표
 
 

메뉴판은 중국어, 영어로 되어있어서 보는데 큰 어려움은 없지만

매장 내 대표 메뉴 사진과 이름이 붙어져 있고, 구글에서 메뉴를 찾아볼 수 있기 때문에 메뉴 고르는 건 어렵지 않았습니다.

주문 방식은 주문서에 적힌 메뉴를 직접 체크해서 직원분께 드리면 됩니다.

 

저희 일행은 간식도 먹어선지 많이 배고프진 않아서 3개의 메뉴만 주문했습니다.

2명이면 대부분 3~4개 주문하더라고요. 

 

주문한 메뉴는 크리스피 새우 창펀, 고추딤섬, 새우딤섬이었습니다.

모든 메뉴다 만족스러운 맛이었고, 제가 창펀을 좋아하는데 이런 스타일은 색달라서 

더욱 기억에 남더라고요. 딤섬도 맛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.

 


 가격

 

 

음료수에다가 물도 추가했는데도 $133(약 23,000원 정도)이 나왔네요.

홍콩 물가를 생각하면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.👍

홍콩 여행 중 딤딤섬만 왔다면 홍콩여행에서 식비를 많이 아낄 수 있었을 텐데.. 다녀와서 생각해 보니 아쉽네요.

 

딤섬은 구룡반도 쪽에서 먹는 게 저렴하고 맛도 좋다는 후기도 많이 본 거 같습니다.

참고하시길 바래요.

 


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