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거리

[도쿄 추천 숙소]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 '아사쿠사 뷰 아넥스 로쿠'
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.

23년도쯤에 제가 일본 수도인 도쿄여행에서

머물렀던 숙소 중 

가장 만족했던 '아사쿠사 뷰 아넥스 로쿠호텔'

을 소개해 드리려고 합니다.

 

제가 일본을 8번 이상 방문했었는데

가장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.

 

우선 위치는 아사쿠사 근처에 위치했습니다.

 

 

https://maps.app.goo.gl/KS6R6ZWcEsN6ZphL9


 

 

객실 정보

스탠다드 트윈룸(금연방)

 

 

장점

-신식 호텔

-넓은 방

-프리미엄 라운지 

-가성비 있는 가격이지만 고급스러운 시설

 


 

건물& 로비

 

 

아사쿠사 역에서 걸어가면 5분 정도 소요되는데요.

저는 다와라마치역에서 내려서 조금 더 소요되었습니다.

그래도, 걸어가는 길에 우측으로 스카이트리가 보입니다.

도시 풍경과 어울러서 사진을 찍었는데 이뻤어요.

 

 

 

건물 일층 입고과 현대적이면서도 목조 양식으로 되어 있으니 한층 더 이뻐 보였습니다.

이런 스타일은 흔하지 않은데, 색다르더라고요.

 

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가 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번화가에 있는 호텔 치고, 이 정도 크기의 로비가 있다니 신기하더라고요. 

게다가, 너무 이쁜 거 아닌가요👍☺️

 

참고로,

체크인은 15:00, 체크아웃은 11:00입니다. 체크인 전에 짐 맡기기가 가능해요.

 

짐 맡기는 법은 아래에 정리했는데요.

 


짐 보관 

 

 

우선 직원분께 여쭤보면 알려주시는데,

 

프런트 뒤에 이렇게 직접 보관하는 공간이 있습니다.

 

캐리어는 무료인데, 참고로, 라커는 기본요금 100엔입니다.

 

라커는 가방을 맡기지 않는 이상 사용할 경우는 없는 거 같아요. 그래도 매우 편합니다.

 


객실

 

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점을 감안해도 꽤 넓고  깔끔한 편입니다. 전체적으로 넓습니다.

 

통로도 넓고, 소파까지 있어서 전반적인  인테리어가 만족스러웠습니다.

 

캐리어를 올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. 

작은 비즈니스호텔 가면 캐리어 필 공간도  없었는데, 여긴 좋네요.

 

 

여태까지 방문한 일본 호텔과는 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.

 

 

 

욕실, 세면대, 변기가 구분되어 있고, 넓기까지 해서 좋더라고요.

 

특히 욕실 쪽엔 문이 하나 더 있어서 씻기에도 편했습니다.

욕실도 넓은 편이고요!

 

 


프리미엄 라운지

 

 

제가 방문했을 땐  1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라운지를 무료로 개방했습니다.

 

언제까지 무료일진 모르지만,  서비스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.

 

저는 땀 좀 식힐 겸 체크인 후 외출하기 전에 이동해 봤습니다.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일자 테이블에 앉으면 건너편에 스카이트리가 보입니다.

제가 방문한 날은 흐리고 비가 오다 말다 했었는데,

날씨가 좋으면 스카이트리도 보일 거 같아요.

 

특히 어두울 때 오면 더욱 느낌 있을 것 같네요 🌝

 

 

 

 

보신 것처럼 고급스러운 간식과 여러 음료가 차려져 있습니다.

커피, 라무네, 과일 주스 등

 

게다가, 이곳은 접시조차도 고급스러워서 이쁘네요.

중간중간 직원분이 정리도 하시고, 친절하십니다.

 

영화에서 보던 일본 파티장 느낌도 나서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.

 

 

제가 이러한 라운지가 있는 호텔을  첨 가봤는데, 아넥스 로쿠 호텔은 

숙박 가격대도 괜찮았고, 시설도 고급스러워서 만족스러웠습니다.👍👍

 

다시 도쿄를 방문한다면 또 오고 싶은 호텔이었습니다.


 

 

참고로, 근처 5분 거리 이내 편의점도 위치해 있어서

편의점 야식 먹기에도 괜찮습니다. 소규모 식당도 있고요.

 

다만, 긴자나 신주쿠처럼 늦은 시간까지 사람이  많은 번화가는 아니어서

시끌벅적한 느낌이 없는 편입니다.

늦게까지 돌아다니고 싶은 분에게는 고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.

 

저는 10시 이후론 숙소에서 쉬는 편해서 좋은 선택이었습니다.

 


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